MY MENU

열린마당

나뭇잎 이미지
제목

지옥에서 가장 끔찍한 자리는

작성자
닉자
작성일
2018.10.0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525
내용
지옥에서 가장 끔찍한 자리는 인생의 중대한 문제에 중립을 취했던 사람들의 차지. ―빌리 그라함

세상 일로 혼란에 빠져 있을 때 우리는 행복하고 신뢰감 넘치는 어린아이의 눈빛을 바라봄으로써 새로운 안정감을 얻을 수 있다. ―H.H. 


모바일
가을 하늘이 아름다운 계절에 아름다운 바다, 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여행은 최고였다.
조르지오
아무래도 아줌마들이다보니 누구의 간섭없이 프라이빗공간으로 좌식테이 블로 자리를 잡았어요.
구르미
머무는 동안 일상의 스트레스와 일에서 벗어나 아이와 함께 편안 하고 행복한 시간 만들었다.
와일드
매년 가을하면 대하구이 먹으러 안면도까지 당일 혹은 1박 2일로 갔다가 돈 옴팡 깨지고 왔는데요.
모바일
톤이 여름이었어서 그런가 바다와 하늘이 한톤같았어요. 지금은 가을이니 좀 더 달라졌겠죠? 역시 유물 발굴해서 포 스팅하는 보람이 있네요.
대출 킹
가운데 있는 짙은 색상의 유리 건물이 너무 멋졌어요! 건물의 그림자가 바다에 퍼진 모습도 멋있고. 오랜만에 찾 은 부산 해운대의 모습~
중금리
펜션 주인장 추천으로 찾은 날인데 예약을 하고 찾아야 할 정 도로 소문난 음식점이라고 한다.
일수 대출
가자마자 찍은 첫 짤인데 잘 나왔죠? 엄마도 옆에서 덥다고 하면서도 카메라 들이밀면 포즈를 이쁘게 잘 잡아줬 었는데.
자영업 자
결혼 후 신혼집으로 동탄에서 계속 살아 온 친구. 작년에 저희와 똑같이 내 집 마련에 성공했는데요,
오마이 갓
화장실 세면대 주변 외에도 유아용품 식탁의자와 함께 섬유 세제, 식기, 젖병소독기, 젖병솔, 세제 등 유아와 관 련된 제품은 주방에도 가득이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