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열린마당

나뭇잎 이미지
제목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 리 없건 마는,

작성자
닉자
작성일
2018.10.0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36
내용
태산이 높다 하되 하늘 아래 뫼 이로다. 오르고 또 오르면 못 오를 리 없건 마는, 사람이 제 아니 오르고 뫼 만 높다 하더라. - 양사언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 -프랭클린 


후니스타일
이제 차량 블랙박스나 화장실 비상벨 등 소형 사물인터넷(IoT) 기기로 음 성 통신을 할 수 있게 된다.
앙기 모띠
이 기술은 올해 7월 검증 시험을 마쳤으며, 8월부터 IoT 전용망에서 시범 적용이 시작됐다.
아프리카
올해도 7월 기준으로 6천185건의 피싱사이트가 탐지‧차단되는 등 지난해와 비슷 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신용카드대출
한편, 신 의원은 피싱은 큰 금전적 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범죄이기에, 다가오는 국정감사에서 이 문제를 지적하고 개선을 촉구할 계획이다.
보 이루
위급상황 발생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ㆍ공공 안전망 구축에 적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와이
데이터 전송 속도가 낮았던 기존 IoT망에서는 데이터에 음성을 실어 전송하기가 어려웠으며, 음성 기능을 제공하려면 기기에 별도 모뎀을 장착해야 해 크기가 커지고 배터리 효율이 낮아지는 등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랐다
주식
3일 미국 시장조사업체 델오로가 진행한 글로벌 LTE 네트워크 장비 시장 매출 점유율 조사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올해 2분기 점유율 11.0%로 4위를 기록했다
연체자급전
SK텔레콤 측은 “하프 듀플렉스 방식으로 음성을 전달하면서도 마치 실 시간 통화하는 것처럼 지연이 느껴지지 않도록 하는 기술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도끼
2016년 4천286건으로 감소했으나 2017년 전년 대비 2.4배 이상 늘어난 1만469건의 피싱사이트가 탐지 및 차단되며 다시 증가 경향을 보이고 있다.
부결자대출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신용현 의원(바른미래당)은 과 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를 기반으로 지난 2013년부터 올 7월까지 탐지 및 차단된 피싱사이트는 3만7천건이 넘 어선 것으로 확인됐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